반려기계의 반전

과학이 주는 즐거움

  • #반려기계
  • #여성용
  • #혼자서도잘해요
  • #4차산업혁명

여성을 위한 반려기계 이야기


 

이제 더 이상 새롭지 않은 4차산업혁명, AI, 로봇에 대한 이야기..
 

청소와 요리를 도와주는 로봇, 음악감상곡을 선정해주는 AI, 나의 기분에 맞춰 대화 해주는 AI의 등장...이미 우리 삶 속에 많은 AI가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우리 생활 공간에 늘어난 것은 각종 무선 디바이스들과 충전기들이다. 

 

미용실이나 관리샵의 전유물이던 전문가용 이미용기구들은 각 가정에 하나 정도는 있고, 전문가의 노하우를 쉽게 접하게 되었다. 좋은 제품들은 대부분 소문내고 나누어 쓰기 좋아하는 중년여성들에 의해 바이러스처럼 퍼져 나간다. 오죽하면 바이럴 마케팅이 핫할까...각종모임에서 마치 업체 영업사원인양 상품들을 열정적으로 공유하기도 하는 각종 정보의 전도사같은 이 중년여성도 꺼내기 어려워하는 이야기가 있다. 
 

옛날 같지 않은 부부관계, 해결되지 않는 성욕 등 만족스럽지 않은 성생활에 대한 고민은 순식간 과묵한 중년여성으로 만들어버리는 뜨거운 소재다.


해결을 위한 복잡하고 다양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겠으나 앞서 말한 생활에 밀착된 테크놀로지로도 해결될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한다. 섹스토이, 섹스머신, 자위기구 등 여러 다양한 용어를 사용하나 여기서는 '반려기계'라는 용어로 소개해보려고 한다. 

 

 

1. 오럴섹스를 받을 때와 같은 기분을 재현하는 기계

OR* 2 럭셔리 브랜드인 LELO의 제품

 

디자인은 둥글고 세련된 칼라, 미니멀한 디자인은 모던한 향수케이스같기도 하다. 

 

LELO의 CEO 스티브 톰슨은 ‘대중을 위한 오럴 섹스 토이’를 만들고 싶었고, 벽난로 위 선반에 올려두고 싶을 정도로 예쁘게 생긴 걸 만들고 싶어 했던 배경에서 탄생된 것이라고 한다. OR*™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혀에 해당되는 진동하는 작은 돌기인데, 실리콘 표면 아래에서 빙빙 돌고 진동하는 튀어나온 부분이 아래에서 움직인다. 표면의 실리콘도 튀어나와서 같이 움직여서 사용자를 혀처럼 아주 부드럽고 사람 살처럼 마사지해준다. 수성윤활제를 함께 사용하면 진짜 혀처럼 느끼게 해줄 것이다.

 

놀라운 것은 이런 기능을 상상도 못할 아주 우아하고 단아한 외모를 가진 반전매력이 있다. 혼자만의 섹스에도 사용하지만 함께하는 섹스에 추가되어 사용하는 것도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이 제품을 위해 개발한 센스터치™라는 독특한 기술이 사용되었는데, OR*™는 당신이 얼마나 강하게, 혹은 공격적으로 OR*™를 사용하고 있는지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반응한다. 당신 몸에 더 세게 누를수록 혀가 더 강하게 돈다고 하니 어쩌면 기분에 맞춘 음악을 골라주는 AI보다 더 가까이 두고 싶어진다.

 

 

2. PRO massager 우머나* womani*


독일 우머나이저사의 세계 최초의 혁신적인 진공 흡착식 바이브레이터

 

우선 이름에서 제품의 성질을 절반을 알것 같다. 바람둥이라고도 번역되는 우머나이저. 헤드를 포인트에 흡착하여 짜릿한 진동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된 만족감을 전달하는 특징이 있다. 디자인은 그립감을 고려한 둥근 쉐입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와로브스키가 엣지있게 포인트로 박혀있다.


슈퍼소프트모드에서 슈퍼하드모드까지 8단계로 강약조절이 세분화되어 있고 대형음핵을 위한 XL 자극헤드가 함께 제공된다. 기쁨을 주는 Air테크놀러지, 한번의 충전으로 4시간 지속가능, USB 충전포트, 어둠 속에서 유용한 헤드의 조명효과, 교환할 수 있는 자극헤드, 스와로브스키 장식, 콤팩트한 사이즈가 대표적인 우머나이저의 특징이다.

 

자극할 포인트를 노출시켜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서 헤드를 밀착시킨다. 진동과 흡입압을 조절해가며 자극해준다. 러브젤을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사용후 깨끗한 물로 세척하고, 더욱 완벽한 세정을 원한다면 전용세정제로 세척하는 것이 좋다. 물기가 남지않게 잘 말려서 전용파우치에 보관하도록 한다. 사용후기들은 칭찬일색이고 모두가 기대 이상의 만족을 한다고 하나, 흠이 있다면 호기심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란다.

 

 

3. 라* 

 

흡입하는 헤드와 삽입부가 한 몸으로 되어 흡입, 진동, 삽입이 하나로 가능한 제품으로 총 20가지 패턴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사이즈는 총 길이 16.5cm, 삽입부 지름 3.5cm, 삽입부 길이 10cm이다. 삽입부는 인체무해한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고 완전방수가 된다.


진동모드는 흡입부는 10종, 삽입부는 2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명한 핑크색과 바이올렛색으로 무겁지 않고 경쾌한 느낌의 컬러들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 역시 가벼우니 입문하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도 좋을 듯 하다.

 


자녀의 입시를 위해, 업무로 예민해진 남편의 눈치를 보며, 집안의 대소사에 해결사 역할을 하느라 생활 속에서 성을 잃어버린 여성들이여
나만의 혼자결정으로도 성을 즐길 수 있는 테크놀러지들이 있음을 기억하라.


헬라야랩 김신혜 부사장

*상기 이미지는 실제 제품과 관계가 없습니다.

LIFE 5.0_건강

윙스타 30개
  • 927401114

    지금까지 이런것은 없었겠네요~~~ Good^~^

    2019.02.14 21:27
  • 927269127

    흥미있는 내용 이네요

    2019.03.09 21:43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