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은빛 손맛, 여수 갈치 낚시

은빛 매력에 빠지기 위한 채비를 시작해 보시죠

  • #여수
  • #갈치낚시
  • #강태공
  • #오짜

 

선선한 바람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 밤이 되면, 
어둠이 깔리면서 낚싯배들이 하나둘 불을 밝히며 불야성을 이룹니다.

 

 

배마다 양쪽으로 낚싯대가 빼곡하게 줄을 섭니다.

 

 

입질이 시작되고, 여기저기서 탄성이 터집니다.

 

 

은빛 화려한 몸을 요동치며 올라온 은빛 갈치가 여수 밤바다를 수놓습니다.

 

 

초보 강태공도, 베테랑 강태공도 은빛 유혹에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누구나 수십 마리까지 너끈합니다.

 

여수 밤바다, 갈치 낚시의 매력은 짜릿한 손맛입니다.

 

 

해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되면 전남 여수 앞바다가 은빛 매력에 빠져 갈치를 잡으려는 강태공들로 연일 북적이게 됩니다.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먹이 활동이 왕성한 가을 갈치는 살이 찌고 기름이 올라 그 어느 때보다 맛이 일품입니다. 

 

 

갈치 낚싯배를 타고 나가 꽁치를 미끼로 바다낚시를 하는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갈치를 잡으면 배 선장이 갈치 회를 떠주는데 그 맛이 기가 막힙니다.

 

 

낚시의 맛은 눈맛, 손맛, 입맛, 이 3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갈치 낚시는 모든 것을 충족 시킵니다.

 

그리고 낚시하는 도중에 올라오는 갈치의 찬란한 은빛이 낚시의 3가지 맛 뿐만이 아니라 또 다른 쾌감을 준다고 하네요.
 

 

 

여수 앞바다는 호수처럼 잔잔한 자연조건으로 전국에서 손꼽히는 갈치낚시 명소로 자리매김한지 오래입니다.

 

 

갈치의 본고장인 여수에서 즐기는 달짝지근하고 고소한 식사는 갈치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에 하나입니다.

 

 

갈치낚시 허용 시즌에 4만5000명이 넘는 강태공들이 여수를 찾아와 갈치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출조비용은 갈치낚시 시즌에 인당 18만원, 시즌 외에 생활 낚시를 위해 어선을 이용할 경우 인당 7만원에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 갈치 낚시 예약이 벌써 부터 마감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겠어요.

 

 



헬라야는 올해 갈치 낚시를 위해 지금 부터 준비하고 있습니다.
 

9.77ton의 리더스호 갈치낚시배와 협업했고, 선장과 사무장 역시 준비를 완료한 상태 입니다.

 

 

올 가을,  

여수 앞바다에서 은빛 매력에 빠지실 분들은

‘문의하기’ 하세요. 

LIFE 5.0_레저

윙스타 4개
  • 925888035

    우리 회사 동호회에서 함께 가려면 단체 인원에 제한이 있는지요? 휴일이라서 그런지 전화를 안받으셔서 문의하기로 전화번호 남겨 놨습니다.

댓글 입력 폼